• 시험후기
  • 수강후기
  • 취업후기
  • 학습질문
  • 특급자료실
  • 자유게시판
  • 동시토익 한줄평

     
저번달 기본반 섭 듣고.. 정규반도 학원서 강의듣고 싶었는데 사정이 생겨서 인강 신청했습니다. 사실 좀 걱정했었는데... 동영상 보면서 현장강의 듣는 느낌도 나고, 현강때처럼 복습/숙제 열심히 해서 저도 좋은 후기로 인사드릴께요!! 염은경   2013/02/05
★★★★★
정말 꼼꼼하게 쏙쏙들어오게 강의해서 집중이 너무 잘되요!! 다른 책은 필기하느라 정신이 없는데 동시토익 책은 자세히 풀이되어 있어서 강의에 더 집중하게 해줘서 너무너무 좋습니다♥ 감사합니다 :D 윤혜림   2013/02/05
★★★★★
늦게 알게되서 너무 안타까워요. 애초에 영어공부든 토익이든 동시토익으로 시작했으면 좋았을걸요! 하지만 지금도 늦지않았으니 더욱 열심히할께요^^ 양정선   2013/02/05
★★★★★
토익교재로만 나와있는게 너무 아쉬워요. 공무원 교재도 만들어 주세용. 강의 너무 좋아요.그동안 이해가 안됐던 부분들이 시원하게 넘어가면서 아직 수강이 다 안끝났는데도, 문제가 풀려요. 그동안 소설식 독해가 교정되어 가고 있는 느낌이에요. 정미영   2013/02/05
★★★★★
오늘 시험을 보고 왔는데 원래 LC를 들을때 완전 초집중을 해야 들릴까 말까인데, 조윤정선생님 말대로 공부를 하고 시험을 보는데 귀에 그냥 쏙쏙들어와요.. 시험보다 깜짝놀랐어요!! 박혜선   2013/02/02
★★★★★
현강을 들을 수 없어서 인강을 듣는데 현강 분위기두 나구, 매 강의마다 숙제검사 받는 느낌도 나구~ 단어장,보카 열심히 보고 뼈대바르기 열심히 해서 점수가 더 오를거같아요! 박정현   2013/02/01
★★★★★
강의 들으면서 한번도 졸아본 적이 없어요 ㅠㅠ 대박. 실강으로 듣고싶지만 서울까지는 비행기타고 가야 할 거리라서.. 인강으로 들어도 실강이랑 다른 것 없이(강의+단어장+시험+수업 틈틈이 인강친구들~하며 신경써주심)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! ♥ ^^ 안수연   2013/01/31
★★★★★
그동안 많은 학원을 돌아다니고 다른 인강도 봐왔지만 ..처음부터 동시토익을 알았더라면..하네요! 정말 너무너무 좋구요 귀에 쏙쏙들어오고 이해도잘되고 심지어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! 꼭 성적 많이올려서 후기도 올릴게요^^ 진예린   2013/01/29
★★★★★
직장인이라 학원강의를 받을 수 없어 안타까웠는데..인강 무료강의를 들어보니 괜한 걱정을 한 것 같네요..얼른 수강신청해서 담번엔 저도 멋진 수강후기와 수험표 인증샷을 올려야겠어요.. 김유선   2013/01/28
★★★★★
rc/lc vol.1 패키지 이제 다 끝냈네요! vol2 도 내일 바로 볼꺼에요!!! 꼭 제가 원하는 점수 받아갈께요. 너무 고마워요 동시토익 이정민   2013/01/27
★★★★★
정말 화가 납니다 이것을 이제야 알았다니 앙앙ㅠㅠ광고 좀더 하지 그랬어요 아쉬워 죽겠네요 엄마아빠 형누나 친구 외삼촌까지 누구나들어도 이득되는 동시토익 왜 안가르쳐 준거줘 이제라도 알아서 정말 다행입니다.ㅋㅋ 방성현   2013/01/25
★★★★★
혼자 독학하다가 너무 점수 안오르길래 시간도 없고 인강을 듣게 되었는데요!!! 진짜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잘 가르쳐주시는것 같아요ㅎㅎ 대충 넘어갔던 내용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영어 공부하기 쏠쏠합니당 이한나   2013/01/24
★★★★★
저는 토익때문에 몇년째 고생끝에 동시토익을 만났습니다.세련된 강의 스타일과 알찬 강의내용을 샘플강의통해 알고 시간이 않 맞아서 인강을 신청했습니다.2달간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습니다.ㅋㅋ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^^ 노경옥   2013/01/19
★★★★★
토익의 토 자도 몰랐던 학생입니다! 동시토익이 좋다는 인터넷 블로그의 글을 듣고 인터넷강의를 신청하게 됐는데 정말 너무 재밌게 듣고 있어요ㅠㅠ 두달간 다 마스터해서 빨리 좋은 성적 거두고 싶네용~ ㅎㅎㅎ 좋은강의 계속 부탁드려용ㅎㅎ 박수현   2013/01/08
★★★★★
저는 인터넷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입니다. 오늘은 첫날이라ㅋㅋㅋ 그런데도 이렇게 수강평을 남기는 것은 교재가 선생님 말씀이랑 같은 흐름으로 진행되고 있는 점에 반해서!!*,.* 흐흐 영어문법 저 완전 어마어마한데 두달 뒤에 꼭 성적표인증샷 올리고 싶어요 ㅎㅎㅎ 다들 열심히해요!!ㅜㅜ 임혜연   2013/01/07
★★★★★
오늘 동시토익 정규반 첫 수업을 듣고왔습니다. 강사님들의 포스가 장난아니더라구요. 역시 저자 직강 기대해 봅니다. 정말 열심히 악착같이 할거예요 ㅠㅠ 김지영   2013/01/03
★★★★★
주경야독을 해오던사업가입니다. 새해에는 토익을 준비하고자 아침시간을 이용하여 동시토익을 수강하였는데 명불허전이더군요 앞으로도 좋은 강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이창현   2013/01/02
★★★★★
마치 현장에서 강의 듣는 것만 같은 생생한 수업!!정말 좋습니당^^ 교재 자체에도 쌤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쓰여있구~넘넘 좋아요! 점수도 팍팍 오를 것 같네요~ 내일 토익시험 보고나서 담달에 후기 올릴 수 있기를^_^ 안정원   2012/12/22
★★★★★
ㅋ 동시토익 인강 오픈되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저는 경남 지리산 산동내에서 동시토익 소문듣고 서울라지가서 수업들엇는데 시간관계상 다시 지방에 가야하는더 마침 딱!오픈이되다니 ㅋㅋ 인강이 오히려 직강보다 더 좋다는 소문이 들리던데 ㅎㅎ 역시 들어보니깐 알겟더라고요 ㅋㅋ 지리산에서도 동시토익 빵빵하게 잘돌아갑니다 ㄹㅋ 이진호   2012/12/22
★★★★★
토익이 정말 싫어하던 사람중 한명이었는데... 동시토익을 접하고 나서 토익이 재밌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ㅎ 비록 아직 가야할 길이 멀지만!! 이렇게 재밌게 하다 보면 제 성적도 당연히 오를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기네요!! 동시토익 강의는 쭉 계속 되길 바랍니다. 임종혁   2012/12/20
★★★★★

1,,,6162